평택 화양지구 한화 포레나 아파트 분양정보
부동산 전문가들에 따르면 수도권 유망지역으로 성남 하남 고양 더욱이 평택을 꼽았는데요. 교통망 확충과 자족기능 강화로 가치상승이 계획 된다는 의견입니다. 지난 21일 동두천 부처 파주 안성 평택이 조정대상지역에서 해제되었는데요. 이들 5개 지역 중도 평택 부동산 시장 가치가 주인 높게 평가되고 있습니다.
왕석 대결 일부분 도시들도 조정대상지역에서 영해 이후 집값 상승의 이력이 있기 때문에 평택 부동산 시장도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참고로, 조정대상지역 옥자동 아리아 LTV 70%, DTI는 60%까지 확대되고요. 세대당 2건의 주택담보대출도 가능하고, 대출 시각 처분조건이나 전입조건도 없어집니다.
청약 규제도 완화됩니다. 1순위 청약 자격은 세대원이나 다주택자도 가능하고, 자격기간도 통장가입 6개월 이상으로 줄게 되는데요. 이에 실수요자 또 투자자분들은 규제가 해제된 평택시에 신규로 공급되는 단지의 옥석가리기에 신중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시고로 시장 분위기에 서평택 존안 신흥 주거타운이 될 평택 화양지구 아파트들이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니 오늘은 화양지구 기미 브랜드 단지인 평택 화양지구 한화 포레나에 대해 소개해 드릴건데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평택 화양지구의 아파트 미분양을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그해 분양한 휴먼빌과 하이센트, 라씨엘로까지 3개 단지들이 연이어 미분양이 되었는데요. 결부 현장은 조정대상지역 해제의 맥시멈 수혜단지로 점쳐지며, 화양지구 미분양 상황을 반전시킬 단지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포레나 평택화양은 화양지구 중에서도 중심 입지로 평가받는 7-2블럭에 위치합니다. 삶 입지인 이유는 초품아이기 때문인데요. 4블럭에 초중고교가 인접한 하이센트가 있지만, 결부 현장은 아파트 논밭 안에 초등학교가 개교하고, 학원이 들어설 유일한 상업지구가 도보권이라 학부모분들이 선호할 단지입니다.
여기서 전도 화양신도시의 완성된 모습을 그려 보겠습니다. 가까운 안중역은 내년 개통되는 서해선 복선전철, KTX 연결노선 더욱이 평택 도심과 포승을 잇는 철도까지 트리플 역세권이 되는데요. 특히, 서해선 복선전철은 KTX와 직결되는 전철역으로 중앙 및 중요 수도권역을 30분내 이동시켜 주는 추축 노선입니다
화양신도시는 여의도 크기만한 85만평 부지에 2만여세대와 수용인원은 5만 4천명 정도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에 수완 8개 산업단지의 3만여명 근로자의 주거공간을 제공해 주고요. 여기에 지속적인 개발로 유입될 인구와 신규공급 부족해 노후 단지에서 신축으로 이전 희행 수요도 흡수가 용이할 것으로 보입니다.
화양 신도시 안에는 주거시설 외에도 초중고교 8곳, 6만평 공원, 종합의료시설 관공서 도서관 중심상업지역 등 모든 인프라들이 송두리째 갖춰질 계획입니다.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직주근접 친환경 사보 도시로 자리매김 하겠다는게 화양신도시 조성의 취지구요. 그에 간절히 맞는 단지가 뒤미처 포레나 평택화양 아파트입니다.
신도시는 도심 재개발과 달리 광범위한 택지개발의 구상 도시입니다. 최적의 독립주택 공간을 조성하고 모든게 몽땅 신축이기 그러니까 신도시가 완성되면 부동산의 가치는 매우 오르는데요. 광교나 분당 등 도시에서 신도시의 프리미엄을 경험해 봤기 그러니까 화양 신도시도 부동산 가치도 간명히 높아질 것입니다.
특히, 화양지구는 민간주도의 도시개발사업으로는 역대 최대 규모의 신도시구요. 공공주도로 진행되는 택지개발과 달리 사업 추진속도가 굉장히 빠르고 체계적인 개발이 장점입니다. 또한, 대부분 대형건설사가 참여해 표 주거타운이 된다는 점도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에게 어필되는 요소입니다.
평택 화양지구 옆 송담지구에서도 신도시의 프리미엄은 검증되었는데요. 개발 초엽 분양된 단지들은 2배 꽁무니 시세차익을 봤습니다. 힐스테이트 송담과 송담 지엔하임 1,2차는 2억 중반대로 분양해 5억초중반까지 올랐는데요. 송담지구보다 3배 큰 화양지구가 완공되면 3억이상 프리미엄도 십분 가능합니다.
포레나 평택화양 단지는 지하 2F~지상 29F, 10개동 995세대 대단지로 신축됩니다. 세대는 전용 74㎡, 84㎡, 99㎡ 3개 면적으로 공급되고, 구조별로 74A B C D와 84A B 더구나 99단일까지 7개 타입으로 세분화되고요. 주차공간은 1,345대로 세대당 1.35대 꼴이라 차가 2대인 세대도 수의 없을 듯 하네요.
포레나 평택화양 홍보관은 한화 포레나 평택화양 아파트에 관심있으신분들이 대표번호로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해준다고 합니다. 비규제 프리미엄에 등기전 전매 가능과 계약금 정액제와 중도금대출 전액 무이자로 진행이 된다고 하니 서둘러서 대표번호로 연락하시면 분양가 및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화건설 ‘포레나 평택화양’ 이달 공급
- 지하 2층~지상 29층 10개 동
- 전용면적 74~99㎡ 총 995가구
한화건설이 이달 경기 평택시 화양지구에 ‘포레나 평택화양(투시도)’을 분양한다. 포레나 평택화양은 지하 2층~지상 29층, 10개 동, 전용면적 74~99㎡ 총 995가구 규모다.
단지가 들어서는 평택 화양지구는 국내에서 개발된 민간주도 도시개발사업 중간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전쟁 평택시 현덕면 화양리 일원에 복판 여의도 면적(약 290만㎡)에 버금가는 279만 2500㎡ 규모로 조성되며, 전세 8월 힐스테이트 평택 화양 기반시설 착공에 들어갔다. 향후 개발이 완료되면 2만여 가구에 5만 3000여 명이 거주하는 미니신도시급 주거지로 거듭날 전망이다.
기아자동차·금호타이어·농심 등 대기업이 입주한 포승 국가산업단지가 차량으로 약 20분대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자전 외에 원정지구 국가산단, 평택항만, 포승2일반산단 등 대규모 산업단지와 만국 맥시멈 치수 반도체 생산시설인 삼성전자 평택캠퍼스도 약 30분대면 출퇴근할 명맥 있다.
포레나 평택화양은 떵 최대 규모로 조성되는 공원(예정)과 체제 예정인 초·중·고교, 중심상업지역, 공공청사, 종합병원 등을 일체 걸어서 이용할 고갱이 있다.
한낱 인근에 안중역(서해선 복선전철, KTX)이 2023년 자유화 예정이며, 오는 2028년에는 서해선 평택 구간과 KTX 경부선 화성 구간을 잇는 연결선도 완공될 계획이다. 향후 서해선 안중역이 개통되고 경부고속철도와 연결되면 평택에서 서울역까지 30분대로 이동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수지 외에도 서평택IC, 38번 국도 등을 통해 평택 내외로 빠르게 이동할 복운 있으며, 안중역과 연결되는 6차선 도로, 서해안고속도로 포승IC, 서부내륙고속도로 등 다수의 교통망도 확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