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푸르지오 시티웍스 모델하우스 오픈
목차
업무시설의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공급되고 있는 오피스가 지식산업센터 생방 오피스화 되고 있음을 알 생목숨 있습니다. 기존의 딱딱한 이미지의 사무실에서 휴식과 업무를 동시에 할 행우 있는 사무실로, 어떻게 보면 기존의 오피스텔의 개념이라고 할 운명 있지만, 건축법이 허용이 되는 범위안에서 입주사들의 최대한의 편의를 위해 진화가 되고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동탄 푸르지오 시티 웍스’는 지하 1층~지상 15층, 2개동, 전용면적 29~71㎡로 구성되며, 작다리 사무실 564실, 업무시설 31실이 공급될 예정입니다. 기존에 완판을 한도 동탄 SK 레이크원과는 달리 호수공원과 쥔아저씨 근접한 조망권으로 동탄호수공원과 도심야경을 동시에 누릴 수명 있는 오피스입니다.
동탄 푸르지오 시티웍스의 입지환경을 살펴보면 여유와 휴식을 즐길 생령 있는 워터프론트 콤플렉스와 문화디자인밸리, 대규모 쇼핑문화단지 그랑파사쥬, 호국공원 등 다양한 문화, 생애 인프라가 갖추어져 있으며, 동탄 도시철도 계획에 따라 향후 교통여건도 많이 개선될 것으로 보입니다.
● 사업구간 (2개 지려 / 무가선트램) _ 양 ~ 동탄 – 망포 / 병점 ~ 동탄
망포역 [ 분당선 ] ~ 반월삼거리 – 삼성 1로 – 동탄순환대로 – 동탄기흥로 – 동탄역 (SRT, GTX – A선, 인덕원 동탄선) - 동탄대로 – 동탄순환대로 – 오산경찰서 – 대원로 – 오산역 [ 1 ] 19개역, 16.40km, 평균 역간거리 0.92km, 표정속도 20.7km / h 병점역 [ 1 ] - 벌말교 – 10용사로 – 동탄중앙로 – 동탄기흥로 – 동탄역 (SRT, GTX – A선, 인덕원 동탄선) - 동탄순환대로 - 공영차고지 17개역, 17.80km, 평균 역간거리 1.1km, 표정속도 20.0km / h ● 차량기지 : 동탄2 공영차고지와 지원용지 상용 기분 (장지동 일원, 60,118m2) ● 36개역, 평균역간거리 998m ● 운전시격 : RH 망포 - 오산 8분, 병점 - 동탄2 8.5분, NH 15분 ● 환승노선 : 망포역 - 분당선, 병점역 – 1 호선, 오산역 – 1 호선, 동탄역 - SRT, 인덕원동탄선, GTX - A선 ● 노선길이 : 34.20km ● 무가선 트램 (노면 예전 / 복선) ● 관련노선 : 신분당선 남부 연장,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대심도 급행전철, GTX), 수도권 고속철도 ( 1 ), 인덕원 - 동탄 복 라인 전철
동탄 푸르지오 시티웍스는 국내외 상황들의 불확실성이 가중이 되고 있는 상황에도 불구하고, 여러 대표님들께서 관심을 갖고 계시는 현장중에서 장부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는 현장이기도 합니다. 형씨 만큼 형체 및 부대시설, 입주자 편의를 위한 시설 등이 백날 갖춰져 있는 처소 중의 하나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대표님들 아울러 투자를 원하시는 분들께서 남편 몹시 여쭤보시는 부분들을 정리한다면, 가격, 수익률, 향후가치, 이익 세가지로 종합이 될 호운 있습니다만, 남편 무지무지 문의를 주시는 부분이 수익률 입니다. 현계 분양이 진행이 되고 있는 중요 현장들을 살펴보면, 수익률로 승부를 걸 운 있는 현장들은 너무너무 일부분입니다.
국내외 인플레이션 압박과 대출금리 인상, 건축자재 인상으로 인한 건축비 상승에 따른 분양가 상승이 레버리지 효과를 저해하는 밑 원인이라는 것은 송두리째 아시는 사실이고, 이에 따라 수익률을 억지로 끼워 맞추어 가며, 좋은 현장이라는 감언이설에 나의 자산이 녹아가는 상황이 벌어질 지 모르는 상황입니다.
저희 팀에서는 수익률을 감안하고 계신 투자자 분들을 위한 준공이 된 현장, 향후 입주 계획을 갖고 계신 대표님들을 위한 여러 현장들의 물건을 대다수 오산sk뷰 소유 하고 있으며, 매개 각의 상황에 맞는 컨설팅을 통해 그간 저희 팀과 나란히 하신 여러분들의 믿음으로 여러 현장을 같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2022년 6월21일 새 정부의 부동산 정책 방향에 대한 발표와 앞으로의 아웃라인들, 여러 상황을 비추어 볼때, 지금은 상당히 중요한 시기라 볼 복운 있습니다. 변리 상승기에 따른 안전자산으로의 머니 무브가 이루어 지고 있는 너 시점에서 끼워맞추기식, 밀어내기식 마케팅에서 벗어나 전문적인 상담과 상황에 맞는 자산운용과 전략적인 행동이 간구 되는 시기임을 인지하고 여러 대표님분들과 투자자분들에게 현명한 선택을 하실 이운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