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김지민,최설화 작지만 따뜻하게 사랑을 전하는 몸짱스타!!

‘2016 머슬마니아 그랑프리’ 최설화와 ‘2017 머슬마니아 그랑프리’ 김지민은 11일 가운데 난지 한강공원 잔디마당에서 열린 서울시 장애인 복지시설 모두놀이 ‘마주하多’ 행사에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이날 최설화와 김지민은 재능기부를 통해 장애인들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등을 체험하며 뜻깊은 자라를 가졌다.  /박찬우 바둑돌 /사진=머슬포스 제공

홍주연, 구리빛 볼륨 몸매 ‘반짝반짝’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보디빌더이자 범례 홍주연 건강미 넘치는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 홍주연은 이마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본인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호감 홍주연은 몸매가 드러나는 한뼘 비키니를 입고 치명적인 바디라인을 자랑하고 있다.

남달리 ‘머슬퀸’답게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로 섹시미의 진수를 보여줬다.한편 홍주연은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 등 여러 대회에서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보디빌더다.

‘E컵녀’ 엄상미, 이렇게 섹시한 세차 보셨나요

[스투 이슈팀] 웹예능 ‘카쎈타까기’에서 엄상미의 능숙한 운전 솜씨가 공개돼 화제다. 네이버 TV와 유튜브를 통해 방송되는 ‘카쎈타까기’는 수퍼카부터 경운기까지 엔진과 바퀴가 달린 것이라면 뭐든지 리뷰하는 신개념 모터리뷰 예능 프로그램이다.

현세 한민관과 미스맥심 엄상미가 다름없이 MC를 맡고 있다. 용인시 외곽 농촌에서 진행한 이참 방송분에서는 트랙터 리뷰를 진행했다. 수하 차를 리뷰하는지 모르고 진탕 꾸미고 온 엄상미는 트랙터를 리뷰한다는 말에 “꼭 이렇게 이쁘게 하고 오면 힘쓰는 일, 험한 차를 리뷰한다”라며 투덜거렸다.

연금저축보험 인터넷에 집중하삼

와썹 나리 ‘누구보다 섹시하게’

[스포츠투데이 방규현 기자]

걸 집합체 와썹 두 번째 미니앨범 ‘COLOR TV’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케이웨이브에서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 참석한 와썹 나리가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나비 “가수생활 10년, 꿈꿨던 가요 해보지 못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잘된 일이야’, ‘불치병’, ‘집에 부녀 갈래’, ‘마음이 다쳐서’ 등 명품 보이스와 특유의 감성으로 수많은 이들의 마음을 어루만져 주던 가수 나비. 그런 그가 자신의 목소리를 꾹꾹 눌러 담은 세 번째 미니앨범을 들고 재차 우리의 귓가를 노닐고 있다.

앨범 발매에 기이 총 세 나뭇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bnt와 가수 나비의 화보 촬영은 그날의 햇살을 머금은 미처 따듯하고 눈부시게 펼쳐졌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는 차분한 말투로 담백하고 솔직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이어갔다. 나비에게 가수를 꿈꾸게 된 계기를 묻자 단과대학 실용음악과에 진학한 열매맺이 수 좋게 비-조성모 등 가수들의 코러스를 하게 되며 가일층 큰 무대에 서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후 가수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답했다.

‘2017머슬마니아’ 몸짱 섹시 ‘최미진’ 이것이 진정한 애플힙        

KIA타이거즈 섹시 치어리더 최미진이 29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건국대 새천년관에서 열린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쉽’ 둘째날 경기에 참예 했다. 최미진이 ‘미즈비키니 부문’ 시작전 취재진들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찬우 기자

설리, 짧은 원피스 입고 ‘쩍벌’…초민망!

가수 설리의 여행사진이 화제다.12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설리는 몇 장의 사진을 멘트 궁핍히 공개했다.사진속 설리는 짧은 원피스 차림으로 여행지에서 섹시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현재 설리는 새로운 연인 김민준씨와 쿠바로 여행을 떠나 근황 사진을 하루하루 게재해 화제가 되고 있다.한편, 설리는 지난 10일 상표 디렉터 김민준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설리보다 11살 연상의 김민준은 클럽 가곡 등 풍습 전반에 걸친 다양한 콘텐츠를 만드는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DJ크루로 시작해 드러머, 포토그래퍼 등 영역을 넓힌 크루 360sounds 소속이며, 농구팀과 러닝 클럽 등 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브랜드 디렉터로도 활동하고 있는데 업계에선 릴민이라는 이름으로 통한다. 연예인 지인들 역시 다수.

설리를 비롯해 설리의 절친 구하라와도 친분이 있으며 빈지노 등 힙합씬에서 핫한 래퍼들과도 운행 중이다. /온라인 일간스포츠[사진출처=설리 인스타그램 캡처]

임주은 ‘어둠 본성 빛나는 미모’

[스포츠투데이 방규현 기자] MBC 드라마 ‘도둑놈, 도둑님’ 제작발표회가 12일 오후 수도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집단 소녀시대 임주은이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서현 ‘성큼성큼’’

유인영, ‘완벽한 바비인형’

[스포츠투데이 팽현준 기자] 배우 유인영이 8일 오후 한가운데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석조저택 살인사건’ VIP 시사회에 참석하고 있다.

진세연, ‘완벽한 비율 뽐내며’

오현경, ‘여전한 자태’

유인영, ‘독특한 원피스로 시선강탈’

임화영, ‘단상이 더없이 높아’

섹시 머슬마니아, 이연화, 김지민. 숨막히는 섹시미

맥스큐 표지화보촬영이 2일 강원도 속초시 장사동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설악워터피아에서 진행됐다.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탈 챔피언십 수상자 이연화, 김지민이 표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속초=양광삼 기자[온라인 일간스포츠]

박보영, ‘작아도 완벽한 비율’

[스포츠투데이 팽현준 기자] 배우 박보영이 12일 새벽질 수도 올리브영 홍대입구역점에서 열린 ‘쏘피 한결 카테킨’ 출시 기념 팬사인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양정원 ‘각 잡은 여신’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이 13일 오후 복판 삼성동 코엑스 동기생 야외광장에서 열린 ‘르까프 2017 W바디쇼’에서 130 여명의 참가자 앞에서 바른 자세를 선보이고 있다. 김진경 기자[온라인 일간스포츠]

효민-큐리-지연, ‘아쉬움 비치는 표정’

지연, ‘고개 떨구고’

큐리-효민, ‘같이 가고 싶었는데’

걸그룹 티아라가 12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타이페이 대학 체육관에서 열리는 첫 대만 콘서트 참예 반위 출국했다.  /박세완 기자[온라인 일간스포츠]

안소희 ‘예쁨 주의’

[판교(경기)=스포츠투데이 방규현 기자] 배우 안소희가 13일 오후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열린 팬사인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수지, 살이 무지무지 빠졌어… ‘청바지 모델의 앞뒤태’

[인천=스포츠투데이 팽현준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12일 오후 인천 연수구 송도동 트리플 스트리트 게스 매장에서 진행된 팬사인회에 참석하고 있다.

조세핀 스크라이버, ‘잘록 허리+볼륨감’ 비키니 몸매 종결자

덴마크 태생 범본 조세핀 스크라이버가 수영복 마크 ‘Next’를 통해 화보를 공개했다. [온라인 경기 조선]

‘패션쇼에 왔으면 이정도 의상은 기본’

11일(현지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타모니카에 위치한 계한 호텔 들판 무대에서 열린 ‘2018 크리스티앙 디오르’ 패션쇼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미란다 커를 포함해 유명 셀럽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사진=게티이미지/이매진스

발렌티 비텔, 과감한 노출 셀카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러시아 미녀모델 발렌티 비텔이 완벽한 볼륨 몸매 공개했다.  발렌티 비텔은 요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어떤 장을 공개했다. 사진 실속 그녀는 란제리를 입고 풍만한 상반신을 뽐내고 있다.

한편, 무명에 가까웠던 발렌티 비텔은 바비인형 같은 미모에 폭발적인 볼륨몸매로 SNS에서 톱모델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헬가 러브레이티, 바이크 한층 홍대 필라테스 몸매에 시선집중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피트니스 전범 헬가 러브케이티가 자신의 SNS에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흉금 헬가 러브케이티는 섹시한 끈 비키니를 입고 바이크 옆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워낙 넘치는 볼륨감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자스민 툭스, 구릿빛 피부가 섹시한 그녀

미국 입신출세 모범 자스민 툭스가 세계적인 형범 사이트 모델스닷컴을 통해 섹시한 화보를 공개했다.[온라인 투쟁 조선]

헤일리 아웃랜드, 비키니 하의 잡고 섹시 포즈

미국 출생 모본 헤일리 아웃랜드가 아찔한 수영복 화보를 공개했다.[온라인 스포츠 조선]

치어리더, 섹시여전사 화이트 댄스

2017 타이어뱅크 kbo 리그 프로야구 LG 트윈스- 한화 이글스전이 12일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됐다. 치어리더가 화려한 율동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잠실=양광삼 기자[온라인 일간스포츠]

댓글을에 각각 응구첩대 드리지 못해 죄송 합나다  이해바람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