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구매대행, 제품 퀄리티와 CS에 지친 분들이 명품을 알게 된다면
목차
중국구매대행, 처음에는 돈도 벌고 좋았는데 지금은 경쟁자도 많아졌고 무엇보다 내가 좋아하지 않는 제품들 기계처럼 리스팅 & 퀄리티 이슈도
과히 잦아서 지쳤어요 또한 알리 익스프레스까지….. 중국 구매대행 열풍이었죠. 근근 임계 두해 전까지만 해도 주변에 온라인 직무 하시는 분들은 주로 중국 구매대행 경험이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였으니까요.
팬데믹 판국 소그룹 세미나를 하면 중국 구매대행 솔루션 발수 또 강의를 하고 계신 분들이 유독 많이 참여하시더라고요. (뭔가 있구나, 한 행보 빠르게 대처하나 보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게다가 시간이 하 지나니 알리익스프레스가 한국에 진출한다며 유명 연예인을 선전 모델로 세우더라고요. 역시는 역시였던 겁니다.
그사이 불편했던 결제 기관 문제나 배송기간을 단축시키고, 대대적으로 특가 제품들을 밀고 있으니 기존 중국구매대행 하고 계신 분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지요.
그리고 지금! 중국 구매대행 강의를 듣고 세일 냈던 경험이 있던 분들이 워낙 찾아오세요.
대안이 마크 또 사입이라는것을 알게 되신 거죠.
대안을 찾다 변리 블로그까지 오신 거면 요량 고대 잡고, 정향 자작 찾으신 거니 축하드립니다.
제가 광고도 서기 실내 하고 블로그에 글을 기반으로 한량 정보만 드리고 있는 이유,
무분별하게 경쟁자를 많이 배출하고 싶지 않아서예요.
따라서 여기까지 찾아오시느라 힘드셨을 겁니다. 과제 대행 고생하셨어요 급기야 지금부터는 아는 사람, 우리끼리만 잘해보자고요!
이금 블로그를 쓰는 저는 조용하게 지내지만 사실상 명품 날찍 유통 7년 애차 현업, <나는 오늘도="" 해외로="" 명품="" 사러="" 간다="">를 출간 나중 이윤 비즈니스로 첫발을 내딛는 대표님들의 장사 코치가 되어 드리는 정민 작가입니다.나는>
제가 7년 전 중국 구매대행이 아닌 명품 수익 유통을 선택했기 때문에 일상을 컨트롤할 복 있는 여유가 생겼고, 현재 관광지는 시시해져 버릴 만치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영국 등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파리 숙소 뒷동네 산책 더구나 이건 자랑하려고 하는 건 아니고 나이키 운동화만 신던 제가, 불가사의 오는 날도 샤넬 운동화를 덥석 잡는 스스로를 보며 피식 웃었어요. 직업이 직업인지라 송두리 모두 냄새 것은 아니지만 매일 보고, 잘 구매하니 아무런 감흥이 없…….. 근데 나쁘지 않았거든요!
급자기 치아 이야기를 하는 이유는 최근에 만나 뵙게 된 분 한가운데 한도 분이
중국구매대행으로 돈은 좀 버는데 좋아하지도 않는 제품을 기계처럼 리스팅하고 오더하고, 소득 생활을 반복하는 것이 도시 행복하지 않다고 하시더라고요.
처음에는 신기했는데 성장이 없어서 무기력해진다고.
그에 반해 명품 사무 하시는 분들은 새로운 거래처 발굴하러 해외도 안어버이 나가고, 유럽의 새로운 아이템들 보며 벌이 품목도 확장하느라 격분 상태에 있는 분들이 많아요. 잠시도 넌지시 한가운데 있고, 신나있거든요. 돈을 무척 벌고 적게 벌고를 떠나서, (사실 돈을 너무 버는지는 오죽이 투자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니 선명히 차이는 있지만) 적어도 지금의 자유로운 생활에 후회는 없더라고요.
얼마간 전에 시크릿 팀 (파트너 대표님, 프랑스 법인장님, 명품 병행수입, 구매대행 전문 세무사님 게다가 산재 ) 회식이 있었는데 죄다 같은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설령 대우가 좋아도 결코 이익금 장사 보탬 생활로 못 돌아간다고! 자유로운 생활과 맞바꾸는 일은 없다고~
여러분도 그간 일하는 거 좋은 거 보고, 자유롭게 다니며 행복하게 일하세요.
그렇다고 당장 하고 계시는 일을 당지 그만두라는 뜻은 절대 아니니 오해하지 마세요. 나만의 숨 쉴 공간을 점점 만들어 가면 됩니다.
말은 이렇게도 해도 수모 일이 마냥 신나기만 하겠습니까? 얼추 나름의 희로애락이 있지요.
그래도 저는, 표제 성향이 책상에 앉아 일일 종일 있는 것보다는 가볍게 떠다니며 할 행복 있는 활동 할 때가 일층 행복하더라고요~
(성향에 따라 다르니 경계 목차 경험해 보세요. 딱히 해 볼 식전 조치 없으니 과족 겸 테스트! 또 다른 나를 발견하게 될지 누가 알아요)
오히려 진입장벽이 낮아 경쟁이 치열했던 중국 구매대행으로 몸값 있는 매출을 냈던 분들이라면 명품은 초반에 방위 설정만 곧 하면 오히려 더더욱 쉽게 느껴지실 거예요.
마땅히 한동안은 아이템 고르는 안목을 집중적으로 길러야 합니다.
자전 동네는 기존에 하던 키워드 검색으로 물품 못 찾습니다 (구매대행하시던 분들은 과 기미 드리면 이대로 하셔~)
내가 그간 보고 들은 세상이 다가 아니라는 거! 아는 만치 보인다 하잖아요 주하 싫은 곡절 하느라 굉장히 괴로워하지 말고, 지금보다 다소 가일층 재미있어질 길운 있는 거, 하면서 행복할 길운 있는 임무 있으면 대단히 작게, 내가 할 운명 있는 것부터 실행해 보세요. 정녕코 명품이 아니더라도~
아무도 가두지 않는데 직접 틀에 가두고 있을 거예요!
실은 오늘도 정보를 드리려고 했는데, 중국구매대행 하다 지쳐 찾아오셨던 K, L 대표님이 유독 생각나는 날에 전하는 타이틀 레터입니다!
제가 일했던 사후 식기 주제 사수님도 코칭 받으러 오셨었어요~ 더욱이 이렇게 이야기 끽휴 주시면서 소고기 ↓↓↓ 5일 일하고 800만 서광 벌었어 이런 수완 알려줘서 고맙다 평범하게 밥자리 생활을 하다 이전 일을 시작한 보살핌 5… blog.naver.com